(제공=음성군청)
(제공=음성군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의 국제로타리 3740지구 9지역(지역대표 신현순) 로타리클럽이 24일 음성군장애인체육회(회장 조병옥)에 체육발전기금 4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신현순 지역대표는 음성군의 6개 로타리클럽 △음성로타리(회장 이철희) △무극로타리(회장 이흥섭) △무극진주로타리(회장 정미순) △음성중앙로타리(회장 박효섭) △대소오미로타리(회장 김영술) △대소무궁화로타리(회장 문애선) 회장단과 음성군청을 방문해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현순 지역대표는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는데 작은 정성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9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봉사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초아의 봉사를 실천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장애인체육회장은 “음성군을 위해 봉사하고 계시는 로타리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음성군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음성군의 로타리클럽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해 독거노인 집수리봉사, 취약계층 반찬지원, 생필품지원, 난방연료지원, 돌봄시설 방문봉사, 시니어 일자리 창출사업,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