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월드크리닝이 예비 창업자를 위한 9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수원 지역을 시작으로 9월 11일부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월드크리닝 수원지사 창업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소개와 창업모델 소개, 사업비전과 경쟁력, 리스크 극복과 우수매장 사례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가맹개설 상담 시간을 가지고,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임대료 50% 12개월 최대 700만원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9월 11일 수원지사 창업설명회 이후 9월 25일 구리지사와 양산 월드크리닝 본사, 대구워크24대구달서점에서도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월드크리닝과 새로 함께할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매달 전국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소비자, 가맹점, 본사가 더불어 갈 수 있도록 여러 혜택과 이벤트를 항상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달 쌈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휴대폰 맨 뒷번호와 날짜가 같은 날 전품목 15%, 침구류 30% 세일을 받을 수 있다”며 “함께 운영하는 멤버쉽 제도를 통해 누적 60만원 VIP 고객, 누적 30만원 GOLD 고객, 누적 10만원 SILVER 고객 등급별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세탁할 수 있다”고 덧붙였디.

한편, 월드크리닝은 수원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일부 지역에서 자체 어플 ‘월드크리닝 홈’을 운영하여, 비대면 세탁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고,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