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전 빵축제 실시간 모습, 후기 / 독자 제공 
2024 대전 빵축제 실시간 모습, 후기 / 독자 제공 

대전관광공사는 28~29일 이틀간 대전 동구 소제동 카페거리에서 ‘2024 대전 빵축제’를 연다.

올해 빵 축제는 지난해보다 12곳 늘어난 지역빵집 71곳, 전국적인 업소 10곳 등 유명 빵집 총 81곳이 참여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전 빵축제는 대전관광공사가 주최·주관하고 대전시, 동구청, 대전제과협회 대전시지회, 성심당에서 후원한다. 

축제 2일차 빵빵한 버스킹 출연진 라인업은 해량, 다스루, 루시드, 이푸름밴드, 독특크루, 아우라 등이다. 

차량 통제 구간은 동장광로 사거리~계룡디지텍고등학교 사거리이며, 오는 30일 오전 5시까지 운행이 금지된다. 주차장은 신안 2역사공원 임시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출입구(게이트) 오픈 시간은 오후 1시이며, 꿈씨패밀리 포토존 옆쪽과 전국빵집 컬렉션 앞쪽 두 곳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참여업체 빵집 라인업은 가또앤브레드, 달달보드레, 동경디저트, 라프레즈, 레시피, 성심당, 로뺑99-1, 마들렌과자점, 몽심, 보보로 베이커리, 블라썸케이크, 빵순상점, 손수베이커리, 슬로우베이커리, 슬로우브레드, 시나몬베이커리, 써틴브레드, 썸띵라이크, 씨엘드프랑스, 에코브레드 하우스, 역전빵, 오픈오븐, 우라산, 원두집, 이동수베이커리, 이엘베이킹, 이층유리집, 인셉트, 작은숩 과자점, 정인구팥빵, 촉촉디저트 잼살롱, 카페비포유, 캘리포니아베이커리카페, 케익하우스시온, 콜마르브레드, 쿠키랜드, 팡파레, 푸우딩, 브레드 유, 하레하레, 한스브레드, 행복을굽는당 등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