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팬미팅(사진=티켓링크)
배우 김수현 팬미팅(사진=티켓링크)

배우 김수현 팬미팅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 티켓링크 홈페이지에 많은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김수현이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4 아시아 투어 ‘EYES ON YOU(아이즈 온 유)’의 마지막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약 4개월간 진행된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국내 팬들과 함께 장식하는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은 올해 상반기 방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드라마 종영 후 방콕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마닐라,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등에서 팬미팅을 진행해온 바 있다.

티켓은 시야 제한석까지 매진되며, 현지 유력 매체들도 그의 아시아 투어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팬미팅 현장에서는 김수현의 등장에 팬들이 폭발적인 환호로 응답했으며, 그는 ‘눈물의 여왕’ OST를 포함한 수준급 라이브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배우 김수현 팬미팅(사진=티켓링크)
배우 김수현 팬미팅(사진=티켓링크)

또한 비하인드 토크와 현지어 배우기 등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고, 팬들과의 교감 속에서 행복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2014년 ‘김수현 아시아 투어 퍼스트 메모리즈’ 이후 10년 만에 열린 팬미팅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25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미팅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 많은 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김수현의 매력 넘치는 무대와 팬들과의 소통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