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휘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조기선행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6 조기선행반’은 검정고시, 자퇴생, 예비역 등 정시 준비 경험이 없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하나열(하나부터 열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기본기를 다지고,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며, 장기 및 단기 학습 계획을 수립해 지원한다.

기본기가 약한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방향성과 과목별 학습 방법을 모를 수 있어 독학을 고집하면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이에 수만휘의 ‘하나열’ 프로그램은 검정고시와 대학 수능시험 준비를 돕고, 계획 이행 사항 점검, 과목별 학습 방법, 인강 추천 및 관리, 학습 습관 형성 등을 포함해 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수업과 병행하여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책임 담임제를 통해 1:1 전문 학습 관리와 함께 원내 어플을 통한 체계적인 질의응답 시스템 등 종합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따라 Medical-SKY 준비반, In-Seoul 반, 검정고시 및 정시 준비가 처음인 학생들을 위한 I.C 집중반으로 자습실을 분리 운영하여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제공한다.

수만휘 기숙학원은 24시간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깨끗하고 쾌적한 2인 1실 기숙사, 건강을 고려한 식단, 완전 몰입 자습 관리, 태블릿 PC 관리 시스템, 철저한 24시간 안전 관리를 갖추고 있다.

국어, 영어, 수학 전임 강사들이 직접 학생에게 맞는 학습 분량과 계획을 수립하고, 현재 수준에 맞는 자습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제시한다. 또한, 학습 상황을 철저히 분석해 특강과 인강, 학습 계획을 제시하며, 순공 시간과 멘탈 코칭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하여 학생들의 대입 경쟁력을 높인다.

수만휘 기숙학원 관계자는 “조기선행반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정규 수업을 통해 수능 준비의 기본을 다지고, 이후 자기주도적 학습 수행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여 성적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