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약 열흘 앞둔 주말, 다채로운 기프트 상품전을 펼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선택을 돕는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타임월드는 1층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리뉴얼 론칭한 자음생의 기획 세트들을 선보이고 자음생 라인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도 추석을 맞아 준비한 기프트 세트 구매 시 특별한 선물 포장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헤어케어 브랜드 ‘아베다’와 프랑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추가 사은품 및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를 펼쳐 명절 선물 준비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돕는다. WEST에 위치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가 추석을 맞아 최대 40% 할인 행사를 5일부터 진행한다. 또한 6층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는 작년 가을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이월 상품전을 펼치고 ‘닥스 셔츠’와 ‘레노마 셔츠’에서도 남성 셔츠를 특가에 판매한다. 5층의 패밀리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에서도 잠옷, 이지웨어, 홈웨어 구매 시 수량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층의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단우산, 목걸이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7층에 위치한 다양한 골프 브랜드들이 ‘2024 골프 페어’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보스골프’와 ‘테일러메이드’ 뿐 아니라 ‘PXG’, ‘마스터바니’, ‘파리게이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각각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우산, 토드백 등의 추가 사은품 및 갤러이아상품권을 증정하고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골프존 마켓’에서는 미즈노 아이언 세트, 스릭슨 드라이버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