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더베이지스(THE BEIGES)가 지난 20일부터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더베이지스는 다양한 감성의 여성 의류 브랜드들을 하나로 모아, 세련된 스타일과 독창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멀티샵 브랜드로, 더샌드(THE SAND), 엘엠티(LMT), 오브더(OVETHE), 플로우진(FLOW JEANS),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네개의 브랜드 중 여성 데님 브랜드인 플로우진의 제품들을 위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QR코드 또는 럭키드로우 타겟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팝업 종료일까지 매일 진행해 스타벅스 음료쿠폰, 플로우진 양말 등을 증정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간 30분, 단 2시간 동안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더베이지스 관계자는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지닌 네개의 브랜드들이 더베이지스라는 플랫폼 안에서 조화를 이루어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번 팝업에서는 더베이지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특별한 패션 경험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