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학생홍보대사 후배들을 위한 기금기부, 후배사랑 마음 전해

▲ 계명문화대학교 제3기 학생홍보대사들이 후배사랑 장학금을 기부하고 활짝 웃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7월 17일에서 19일까지 2박 3일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제4기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를 진행했다.

연수에 참여한 홍보대사 13명(여학생 9명, 남학생 4명)은 지난 5월 서류심사와 대면 면접심사 등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 계명문화대학교 제4기 학생홍보대사들이 기본예절과 에티켓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연수에 앞서 제3기 학생홍보대사 수료식과 제4기 임명식을 거행했다. 제3기 홍보대사들은 수료식 중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해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격려사에서 박승호 총장은 제3기 홍보대사들에게“우리대학교의 첫인상으로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대학의 발전과 이미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줘서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하고, 제4기 홍보대사들에게는“홍보대사들의 평소 태도, 말, 시선 등 모든 것들이 대학을 대표하니, 모든일에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활동해 선배들이 이루어 놓은 명성을 잘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계명문화대학교 제4기 학생홍보대사로 선발된 13명의 홍보대사들이 활짝 웃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교육연수는 박승호 총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기본예절, 에티켓과 의전훈련,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교육 등으로 진행했다.

기본적인 교육과 훈련을 받은 제4기 학생홍보대사들은 7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대학 내 각종 행사지원, 홍보모델, 고등학교 입시설명회, SNS 활동 등 대학의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대학에서는 등록금 100%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각종 교육프로그램, 체험연수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 제4기 홍보대사들이 박승호 총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받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한편, 제3기 홍보대사의 돋보이는 활약으로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신입생 등록률 100%를 달성하는 등 올해에도 홍보대사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