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에서 영유아 부문 최우수상.. 전국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 수상 쾌거~

▲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최근, 서울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린 ‘제8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에서 영유아 부문 최우수상(윤치경), 인기상(김경진), 어린이집 부문 인기상(색동어린이집)을 수상했다.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과 즐거운 순간을 나누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전국적으로 총 1만1천148점의 개인 및 어린이집 작품이 출품되었다.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016년 4월 한 달 동안 지역 보육교직원 및 센터를 이용하는 부모들에게 참여를 독려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안내 하였다. 그 결과 영유아 부문에서 ‘하트안의 너(윤치경)’ 사진이 최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영유아 부문에서 ‘봄 눈(김경진)’, 어린이집 부문에서 ‘숲 속의 어벤져스 요원들(색동어린이집)’ 사진이 인기상으로 선정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남양주시가 경복대학교에 위탁운영 하고 있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 평가인증 컨설팅 및 보육교직원 교육 등 어린이집지원 사업, 장난감 대여, 놀이실 운영, 영유아프로그램 등 가정양육지원 사업, 대체교사지원 사업, 시간제보육실 운영 및 관리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양질의 육아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