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유니스 완전체 단독 여행 리얼리티 '유니버스 투어' 24일 첫 방송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지난달 첫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로 커리어하이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K-POP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유니스(UNIS)와 협업한 부산여행 리얼리티 예능 '유니버스 투어'를 통해 전 세계에 부산을 홍보한다.

(제공=부산관광공사)
(제공=부산관광공사)

'유니버스 투어'는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부산의 바다와 산, 그리고 강을 따라 다양한 액티비티, 먹거리, 숨은 여행지 등을 여행하는 유니스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다. 

부산시티투어버스의 출발점인 부산역을 시작으로 동부산과 서부산을 넘나들며 ▲태종대 다누비열차 ▲해운대 스카이캡슐 ▲송도해상케이블카 등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이내믹 포토스폿 체험은 물론, 외국인(일본, 필리핀 출신) 멤버들에게는 신기한 전통 찻집과 조개구이 먹방 체험까지 다양한 부산의 먹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제공=부산관광공사)​
​(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에서의 첫 완전체 여행을 통해 밝고 순수한 유니스만의 통통 튀는 에너지를 전할 '유니버스 투어'는 오는 24일 저녁 6시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6시에 부산관광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3일 저녁 6시에는 예고편을, 17일에는 선공개 클립공개를 통해 유니스의 친필 사인 앨범과 예능 사인 공식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