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미지] 쿠팡, ‘로켓배송 패션 빅세일’ 개최…최대 80% 할인
쿠팡, ‘로켓배송 패션 빅세일’ 개최(제공=쿠팡)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로켓배송 패션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패션 카테고리에서 인기 로켓배송 상품 2500여 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뉴발란스, 쥬시쥬디, 아가타, 착한구두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20여 개가 참여하며, 애드에딧 월드 보스턴백과 비마이게스트 뿔테 컬러 선글라스 등은 7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쥬시쥬디 J 슬림핏 셔츠형 원피스, 아가타 미디엄 메쉬 토트백, 테라우드 아이스 쿨 드라이 5부 바지도 정상가에서 30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은 일부 상품에 대해 추가 10~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베스트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특별 코너도 마련됐다. 티셔츠, 슬리퍼, 우산, 캐리어 등 고객들이 선택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MD가 선정한 인기 브랜드 슈펜, 원더브라, 베네통키즈, 컬럼비아유니버시티의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키워드와 카테고리 등으로 상품을 분류한 코너를 마련해 쇼핑의 편의를 도왔다.

속옷과 트레이닝복 등을 할인하는 '핫 서머 쿨 프라이스' 할인전도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아디다스, 푸마, 인터메조, 디아도라, DKNY 등 19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시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