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는 여름 방학 아이들의 다양한 체험을 위해 “Contents Week”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오는 19일 첫 개최를 앞두고 있는 ‘PLAY&LEARN 어린이교육콘텐츠박람회(Hall C 개최)’를 개최한다.

 콘텐츠박람회는 PLAY와 LEARN의 균형을 갖추어 따분하고 지루한 주입식 학업 위주의 교육 탈피해 어린이 성장환경 위해 코엑스가 준비한 전시회다.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외국어 및 각종 교육콘텐츠에서부터 어린이 체육, 악기 그리고 요리교실까지 그동안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놀이 체험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전시장 안에서 직접 승마체험, 도넛 만들기, 마술쇼, 영어 인형극, 클레이 아트, 우리아이 부자 만들기 재테크 강연 등 쉽게 접하지 못했던 놀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게임엑스포2012’가 동시 개최돼 다양한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한다.

 이에 앞선 18일은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Hall A, B 개최)’가 개최된다.

 본 전시에는 국내·외 150여개 콘텐츠 업체와 5,000여명이 참가하며, 캐릭터 퍼레이드, 캐릭터 쇼, 올림픽 댄스, 증강현실 체험 등 공식 이벤트와 흥미로운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국내 참가 업체와의 1:1 상담, 산업별 사업설명회, 비즈니스협력을 이어주는 라이선싱 비즈매칭 등 실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18, 19일에는 EBS딩동댕 유치원 현장 녹화가 진행되어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Hall D에서는 ‘제16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SICAF)’과 ‘SICAF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도 동시개최 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와 ’PLAY&LEARN’의 연계를 통해 통합 입장권 구매 시 할인된 금액(1,000원)으로 ‘PLAY&LEARN’ 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