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LED조명 브랜드 LED이포유는 LED 조명 설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무료 방문 견적 및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LED이포유는 리피아와 제너럴네트가 공동 개발한 LED 전문 브랜드로 KC인증에 비해 기준이 까다로운 KS인증을 획득한 고효율급 LED조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리커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제품으로 시력 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역율 98%, 광효율 100.6 lm/W로 일반 형광등에 비해 밝기는 2배 이상에 소비전력 55.3%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회사측은 일반 소비자들이 LED 조명의 장점이나 설치 과정 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무료 방문 견적 및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견적 신청과 무료 체험 신청은 LED이포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ED이포유 관계자는 “국가 신성장 동력 산업인 저탄소 녹색성장의 주축이 되고, LED조명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ED이포유의 조명 설치는 전기공사업법 4조에 근거해 면허를 취득한 업체의 전문설치기사가 설치를 담당한다. 고객이 전용 앱 ‘설치요’에 LED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요청하면 센터와 전문 서비스 기사가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배정·정비 관리를 자동으로 처리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