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사건 처리 유공, 교통사망사고 예방 기여 유공 경찰관 2명에게 표창장 수여

배대희 충남경찰청장, 예산경찰서 방문 현장직원들과 소통간담회후 기념촬영/예산경찰서 제공
배대희 충남경찰청장, 예산경찰서 방문 현장직원들과 소통간담회후 기념촬영/예산경찰서 제공

(예산=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지난 24일,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은 예산경찰서를 방문해 현장직원들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는 배대희 청장과 윤승구 예산경찰서장을 비롯해 현장 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배청장은 현장 소통 간담회에 앞서 장기사건 처리 유공, 교통사망사고 예방 기여 유공 경찰관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어 현장 소통 간담회에서는 현장 직원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배대희 청장은 취임사에서도 강조한 "경험과 지식을 축적해 어떤 상황에서도 힘 있고 당당한 법 집행을 할 수 있는 경찰, 시민의 상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경찰, 시민에게 좋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행복한 경찰"이 되어주기를 당부했다.

아울러 치안 수요가 밀집한 예산지구대를 찾아 교통 단속 실적 우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이번 간담회로 직원의 사기가 높아지게 된 만큼 앞으로도 예산군의 치안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