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사진=토트넘SNS)
손흥민 (사진=토트넘SNS)

3,129경기 49골 손흥민, 다음 목표는 '북런던더비' 

이번 경기 골로 손흥민은 이제 대한민국 대표팀에서 129경기 49골을 기록하게 됐다. 차범근이 보유하고 있는 역대 최다골 58골에 이제 한 자리 수 차이로 (9골) 추격하고 있는 손흥민이다. 

오만 전 일정을 마친 후 이제 손흥민은 토트넘에 복귀해 곧바로 이번 시즌 초반 가장 중요한 경기를 준비한다. 다름 아닌 아스널과의 '북런던더비'가 그 경기다. 

앤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2번째 시즌, 순조로운 출발을 위해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도 대표팀에서 한 것과 같이 토트넘에 귀중한 승리를 안길 수 있을지, 그의 발끝에 전세계 축구팬들의 시선이 몰릴 예정이다. 

24-25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토트넘 대 아스널과의 경기일정이 15일 밤 22시 (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손흥민은 이번 북런던 더비에서 북런던 더비 3경기 연속 골이자 에버튼전 멀티골에 이은 홈 2경기 연속 골을 노린다.

PL 최대 앙숙 관계인 토트넘과 아스날의 196번째 북런던 더비는 15일 일요일 밤 10시에 시작된다. 

손흥민, 24/25 시즌 첫 북런던 더비 (사진=토트넘SNS)
손흥민, 24/25 시즌 첫 북런던 더비 (사진=토트넘SNS)

24-25 프리미어리그(PL) 4라운드에서 성사된 북런던 더비는 15일 일요일 밤 10시(한국시간) 킥오프되며,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