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용호 부위원장 축사

 

(서울=국제뉴스) 정경호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용호 부위원장은 지난 9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청년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사회적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협의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용호 부위원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청년들이 사회의 중심에서 미래를 설계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의회가 청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청년협의회 발대식 (사진=정경호 기자)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청년협의회 발대식 (사진=정경호 기자)

김 부위원장은 "도시의 안전과 발전에 대한 책임을 다할 뿐 아니라, 청년들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에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한 김 부위원장은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더 나은 서울,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독려했다.

이번 발대식은 청년들이 직접 사회적 문제를 토론하고 해결책을 제안하는 자리로, 향후 대한민국 청년협의회가 청년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의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