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의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이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모바일 게임대회 '히든 with Game Festival 365'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게임대회는 게임대회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게임페스티벌365'을 통해 진행되며, 9월12일(월)부터 시즌 3회에 걸쳐 실시되는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게임대회이다.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히든'게임 내 팝업이나, '게임페스티벌365'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대회 참가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특히 게임대회에 참가하더라도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은 기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과 동일해, 누구나 부담없이 게임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우승자 선정은 '게임페스티벌 365' 앱 내에 있는 배점표에 근거해, 배점표에 있는 특정 미션들을 많이 달성하고 최고로 득점을 많이 올린 랭킹순으로 이뤄진다.

우승자 발표는 개인전 및 팀전(동맹/헬프동맹)으로 나뉘어 대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매주마다 '게임페스티벌 365' 앱을 통해 공지될 방침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게임을 잘하는 사람이 출전하는 게임대회가 아닌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말 그대로의 게임축제를 개최하고 싶었다"며 "모바일 게임 '히든'을 꾸준히 즐기시는 유저 분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