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10월 1일 생각하는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를 출시한다.

이에 나르왈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10월 1일 네이버 핫IT슈 라이브를 진행하고 10월1일부터 10월 3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레오 Z 울트라를 첫 선보인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런칭 이벤트를 통해 프레오 Z 울트라를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제품 할인 및 직배수키트 증정, 순금 추첨 이벤트등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2024년 하반기 로봇청소기 시장의 다크호스로 불리우는 나르왈의 플래그십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이전 로봇청소기 모델에서 혁신에 혁신을 더한 제품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로 듀얼 RGB 카메라&듀얼 AI 칩을 탑재하여 120가지 이상의 사물을 인식할 수 있으며, 그동안 다른 로봇청소기들이 회피에 어려움을 겪었던 전선, 비닐봉지, 애완동물의 배설물까지 완벽하게 회피하여 청소 전 바닥 정리에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또한 45~75도의 스마트 물걸레 온수 세척을 진행하며, 간장과 같은 유색액체의 경우 60도의 고온으로 물걸레 세척 진행, 밀가루와 같이 전분이 있는 경우 45도의 온도로 물걸레 세척을 진행한 후 75도의 살균 세척을 진행하여, 직접 손으로 세척을 하는 것보다 더욱 깨끗하게 물걸레 세척을 진행한다.

그 밖에 가장 중요한 바닥 청소에서도 12,000Pa의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전작부터 최고라고 평가받던 12N&180RPM의 물걸레 능력을 탑재한 것은 물론 AI 스마트 청소 전략을 통해 건/습식 쓰레기를 스스로 판단하여 진공, 물걸레 청소 모드를 결정하며, 오염이 심한 곳은 집중 청소를 진행하는 ‘생각’하는 로봇청소기에 걸맞는 기능을 보여준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생각하는’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는 기존 청소만 하는 로봇청소기를 넘어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신경 쓸 필요가 없는 로봇청소기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갔다고 말하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