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길 “홍보의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 모색”

(사진제공=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 천기화 회장이 전병길 언론홍보위원장 임명.
(사진제공=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 천기화 회장이 전병길 언론홍보위원장 임명.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는 27일 중소기업중앙회 협회 사무국에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회장이 언론홍보위원장으로 임명됐다고 29일 밝혔다. 

전병길 위원장은 그동안 중소벤처기업의 언론 지원과 해외 진출 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전병길 위원장은 “중소기업이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도 홍보의 어려움을 겪는 문제가 있다며 중소업체의 애로사항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혁신 중소벤처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협회와 협력해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임원 임명식 첨석자 
(사진제공=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임원 임명식 첨석자 

천기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협회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 모두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조직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할 것이다.”며 “조직의 단합과 성장을 강조하고, 모든 임직원들에게 변화와 혁신을 추구할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천기화 회장을 비롯하여 송재희 명예회장,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 전병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회장, 김영욱 한국중소벤처포럼 회장, 박기식 중소벤처무역협회 상임부회장, 김용남 부회장, 윤여용 의료산업자문위원장, 전재희 사무총장 등 10여 명의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는 360만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경제단체다. 수출 지원 및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벤처 무역 전문 사단법인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