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00여 명 면민의 끈끈한 화합의 장

상운면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상운면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상운면 체육회는 27일 밀레니엄복지관 야외에서 ‘제14회 상운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각 기관단체장, 지역인사, 주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리동 대항 체육경기, 면민 노래자랑으로 순으로 진행됐으며,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상운면 풍물단(하늘지기 땅지기)과 상운초등학교 학생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주민들의 열띤 응원 아래 고무신 양궁, 이어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힘자랑대회 4개 종목 경기가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면민들이 다 함께 즐기는 화합한마당으로 12개 리동별 주민들의 흥겨운 노래자랑과 장기자랑 공연이 펼쳐져 열기가 뜨거웠다.

상운면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상운면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아울러 함께 진행된 경품 추첨 또한 면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 내내 안전사고 없이 화합된 모습으로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권정원 상운면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면민 화합과 단합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 건강과 면민 화합을 위하여 다양한 체육행사를 추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동진 상운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한 상운면체육회와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도록 협력해 준 직원과 주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상운면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