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의 세계화, 대중화로 사회공헌에 기여하고자 하는 업무적 합의성사

지난 20일 제결된 매타매직과 굿365간의 업무협약, (좌)굿365 김장호 발행인,(우)매타매직 함현진 의장(사진=이지영 기자)
지난 20일 제결된 매타매직과 굿365간의 업무협약, (좌)굿365 김장호 발행인,(우)매타매직 함현진 의장(사진=이지영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지난 20일, 전 세계 최초이자 최대의 마술 인프라를 지향하는 플랫폼 '매타매직'과 전 세계 한인회를 주축으로 자랑스런 각 분야의 한국인들을 소개하는 인터뷰 전문잡지 'PEOPLE 365'를 발행하는 주식회사 굿365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마술'을 활용하여 제4차산업혁명시대 필수선도기술을 접목하여 창출되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 및 산업화를 위해 체결된 것으로 양사는 각각의 네트워크와 인적 인프라를 공유하여 매타매직 플랫폼을 전 세계로 확장시키고 ㈜굿365와 매타매직이 추진하는 다양한 컨텐츠 사업 및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성사됐다.

매타매직의 함현진 의장은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굿365와의 협업은 매타매직이 글로벌화 되는 데에 막대한 기여가 되리라 기대된다. 특히 경쟁위주의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휴머니즘이 사라져가는 이때, 인간성 회복과 인류공영의 가치로 사업을 일궈오신 ㈜굿365의 김장호 발행인과의 협력으로 세상이 조금이나마 더 따뜻해지는 데에 일조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소회를 밝혔다.

㈜굿365의 김장호 대표는 "봉사와 나눔으로 예술활동을 해오신 함현진 마술사 겸 교수와의 협업으로 대한민국이 '마술'로 전 세계와 소통하는 선두에서서 우리사회에 마법같은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길 기대해본다. ㈜굿365의 최대의 역량을 투입하여 매타매직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