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신촌YBM이 9월 학원 현장강의와 실시간 온라인 강의인 불라방 중 수강생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강의는 개별 관리와 ChatGPT를 활용한 방대한 실전 대비 자료 제공이 장점인 신촌YBM의 현장강의와 불라방 중에 수강생이 원하는 수업을 매번 선택할 수 있으며, 본인이 신청한 시간에 학원에 방문해서 수업을 듣거나 온라인으로 강의를 어디에서나 수강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블렌디드 강의는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최대 53% 할인이라는 혜택을 고객이 받을 수 있으며, 학원에 오지 않는 시간에도 개별 관리와 과제, 자료, 각종 이벤트 등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9월에는 원어민 영어 원투원과 Topics 클래스 온오프라인 블렌디드X아이패드 패키지를 새롭게 론칭하여 패키지 강의 4개월 수강 시 아이패드 에어 11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원은 9월 △두 달 동시등록 시 최대 18% 혜택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토플 수강생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 제공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 △대학생, 중고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 등 다양한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토익 인기 강사와의 대면 상담과 토플 진단고사,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한 레벨 선택 등 학습 카운셀링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YBM은 서울페이(서울사랑상품권, 서대문사랑상품권, 신촌이대사랑상품권), 평생교육바우처, 서울시 청년수당을 통한 수강료 결제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상담전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