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익 시험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토익위원회에 따르면 2023년 국내 토익 응시자 연령대는 ▲21~25세(46.5%) ▲26~30세(28.7%)로, 10명 중 8명이 20대를 차지하였으며 20대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토익 응시비율이 높은 것으로 니티닜다. 

토익학원 신촌YBM은 토익 응시자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학교 및 직장스케줄과 상관없이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가 결합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블렌디드 강의는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 중 수강생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매번 선택할 수 있어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강의자료와 개별 관리, 과제, 출석, 이벤트 등 제공되는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신촌YBM은 토익, 토스, 오픽, 토플, 영어회화 등 다양한 과정에서 블렌디드 수업이 진행 중이며, 특히 9월부터 원어민 회화 아이패드 패키지를 론칭하여 원투원/Topics 블렌디드 강의 4개월 수강 시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제공하는 신규 클래스를 함께 운영 중에 있다.

학원 관계자는 “블렌디드 강의를 통해 본인 스케줄에 따라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과 온라인 강의를 듣더라도 모든 혜택을 학원에 오지 않더라도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신촌YBM은 10월 이벤트로 △두 달 동시등록 시 최대 18% 혜택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토플 수강생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 제공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 △대학생, 중고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과 △최신 CNN 학습 콘텐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더불어 네이버 예약을 통해 토익 강사와의 대면 상담과 토플 진단고사,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강의 선택 등 학습 카운셀링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YBM은 서울페이(서울사랑상품권, 서대문사랑상품권, 신촌이대사랑상품권), 평생교육바우처, 서울시 청년수당을 통한 수강료 결제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상담전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