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앱 신규’ 최대 월20만원 1년 납입 최대 13만원 이자(세전)

사진제공=iM뱅크
사진제공=iM뱅크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아이엠뱅크가 전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판매한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연시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을 약속하며 이번에 시중은행 전환 후 전국 지점 개점을 기념해 iM뱅크앱 최초 이용 고객을 상대로 판매한 연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의 선착순 판매가 조기 종료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참여 기간을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말했다.

iM뱅크에 따르면, "2023년 첫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 판매 시기 조기 완판 되는 아이엠뱅크의 인기 상품으로,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한 금번 ‘더쿠폰적금’은 아이엠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애초 9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를 예정했으나 20일 쿠폰 발급 1만개를 돌파하여 조기 판매완료가 된 바, 이에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전했다.

따라서 iM뱅크는 "이벤트 연장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아이엠뱅크 검색을 통해 29일까지 쿠폰을 다운 받고 해당 쿠폰은 오는 10월6일까지 아이엠뱅크 앱을 통해 더쿠폰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iM뱅크는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아이엠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또한, iM뱅크는 "‘더쿠폰적금’ 가입금액이 최저 1천원에서 최고 20만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며 월20만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