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프랑스 대표 도시 니스 (사진=온라인투어)
남프랑스 대표 도시 니스 (사진=온라인투어)

겨울을 맞아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온라인투어가 따뜻한 날씨에서 여행할 수 있는 지중해 여행지 두 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겨울의 유럽은 추운 날씨 탓에 여행 비수기에 속하지만 1년 내내 따뜻한 날씨로 유럽의 인기 여행지이자 정열과 낭만을 뽐내는 아름다운 나라 스페인과 남프랑스는 언제 떠나도 흥분되는 곳이다.

■ 색다른 유럽여행 '스페인·포르투갈·남프랑스'

스페인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 그리고 예술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매력의 나라로 누구나 한 번쯤 꿈꿔온 유럽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지중해와 근접한 남부의 이베리아반도에 위치한 탓에 겨울 시즌에도 포근한 날씨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투어에서는 첫번째로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이름 높은 남프랑스에서 모나코, 스페인, 포르투갈까지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스페인.포르투갈.남프랑스 11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미 우리에게 잘 알려진 스페인의 주요 여행지인 마드리드,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 바르셀로나와 포르투갈 리스본 외에도 남프랑스 여행의 핵심인 아를, 마르세유, 니스, 칸느 그리고 모나코의 관광 명소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 일정 3성급과 4성급 호텔을 이용해 호텔 컨디션에 보다 관심을 기울였으며, 마드리드 IN, 니스 OUT으로 이동 동선을 효율화 하여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 전통 요리인 빠에야를 포함해 하몽, 레체프리타, 샹그리아, 에그타르트 등 스페인 5대 특식과 프랑스 전통 음식 코르동블루까지 맛볼 수 있어 식사 컨디션에도 공을 들였다.

그리스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 (사진=온라인투어)
그리스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 (사진=온라인투어)

■ 매력만점, 낭만 가득 '그리스·터키'

두번째로는 그리스와 튀르키예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모두 여행할 수 있는 그리스와 튀르키예 9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이스탄불, 에페소, 파묵칼레, 안탈리아, 가파도키아 등 튀르키예의 유명 관광지를 다녀올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불어 그리스 아테네, 메테오라 관광까지 포함돼 일석이조다. 

터키와 그리스는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를 자랑해 연중 여행하기 좋은 지역으로 해당 상품은 터키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 터키 직항과 장거리 이동 구간에 국내선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한다. 이에 더해 전일정 특급 호텔 숙박 업그레이드로 구성돼 있어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며, 3대 옵션 포함, 9대 특식이 포함된 가성비 좋은 특가 상품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누구나 가본 흔한 여행지가 아닌 아직 관광객들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은 이색 여행지가 새롭게 조명되고 있다"며 "1년 내내 온화하고 아름다운 지중해와 에게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