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나가 오는 10월 4일까지 플로나 첫 서포터즈 ‘플로브(FL-ove)’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플로브는 플로나(Flona)와 사랑에 빠지다, 플로나로 즐거움을 얻는다는 의미의 약자로 플로나와 함께 자신만의 리추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담았다. 

플로나 1기는 10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제품 시연, B&A, 브랜드 소식을 담은 SNS 콘텐츠(인스타그램/블로그)를 제작, 플로나 공식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는 △ 월 2회 미션 참여, 활동비 월 1회 10만 원 지급 △25만 원 상당의 플로나 제품 제공 △활동기간 동안 제품 30% 할인 △신제품 우선 체험권(신제품 출시 시) △오픈 클래스 참여기회 (클래스 진행 시) △공식 수료증 발급 △ 우수 활동자 3인 포상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케어 및 괄사에 관심이 있고 SNS 채널을(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재된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플로나 관계자는 “플로브 1기는 단순한 제품 리뷰를 넘어 플로나와 함께 자신만의 리추얼, 내면의 아름다움을 회복하는 여정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플로나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브랜드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