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영남이공대학교, 베스트셀러 저자 김호연 작가 강연회로 창의력 향상 및 문학적 영감 제공

2024-09-28     백운용 기자
사진제공=영남이공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26일 오후 6시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저자 강연회를 통해 재학생들의 도서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베스트셀러 소설 ‘불편한 편의점’의 저자인 김호연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영남이공대학교에 따르면, "김호연 작가는 한국 문단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중 한 명으로, 2013년 첫 소설 ‘망원동 브라더스’로 데뷔한 이후 따뜻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들로 독자들의 공감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이번 행사에 재학생, 교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김호연 작가는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을 주제로 작품들을 집필하게 된 계기와 창작 과정에서 느끼는 점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참석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또한, 영남이공대학교는 "강연이 끝난 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작가와 저서를 깊이 이해하고,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하며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