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이나은 여행 영상에 줄줄이 취소된 곽튜브 곽준빈 스케줄"

곽튜브, 이나은 논란 여파로 공개 일정 연달아 취소

2024-09-24     이선정 기자
곽튜브 곽준빈 / TEO, ENA 제공

여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을 옹호했다는 주장의 힘은 너무나도 강했다.

곽튜브는 오는 27일 충남 아산 신정호국민관광지 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2024 피크타임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결국 불참 소식을 전했다.

주최측은 24일 공지를 통해 “곽튜브 소속사가 행사에 출연하지 못한다고 통보했다”며 “상황을 이해하고 원만하게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사전 예매한 티켓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되며, 대체 아티스트를 모색할 예정이다.

앞서 곽튜브는 16일 유튜브에 ‘나의 첫 이태리에서 보낸 로맨틱 일주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에서 이나은과 함께 이탈리아 로마를 여행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나은은 과거 걸그룹 '에이프릴' 활동 중 멤버를 괴롭혔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이어서, 곽튜브가 그를 옹호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이나은은 과거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 이현주를 따돌린 의혹을 받고 있어,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부정적이다.

곽튜브의 1차 사과 이후에도 "성의 없다"는 비판이 이어졌고, 2차 사과에도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다.

곽튜브는 오는 28일 ‘2024 부산국제트래블페어 여행유튜버 토크콘서트’에도 불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데 이어, MBN의 새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녹화에도 2회 연속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그의 향후 활동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